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회적협동조합 제주로 이사장 김부찬입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으로 지난 2015년 10월 우리 제주로가 법무부로부터 제1호 사회적협동조합으로 인가받았고
다음 해 2월에 설립등기를 마쳤습니다.
제주로는 제주지역의 취약계층, 소상공인, 사회적 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지역주민 등에게 법률, 회계, 노무, 경영, 세무, 교육 등 종합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조합원의 권익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목적으로 하여 설립된 비영리 사회적협동조합입니다.
제주로의 역사가 7년이 가까워지고 있고 그동안 여러 가지 활동을 수행해 왔지만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제주로가 제주사회 속에 온전히 자리 잡고 공익법인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기 위해서는 많은 과제와 난관들을 극복해 나가야만 합니다. 그러나 조합원 여러분의 노력과 우리 제주로를 후원해 주시는 많은 기관·단체·도민들의 격려와 지도편달에 힘입어 제주로는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지난 해 9월 13일 대한민국 법원의 날에는 청소년 법률교육 진흥과 지역사회 법률문화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법원장 표창을 수상한 바도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앞으로 제주로의 성공은 조합원과 도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신뢰와 참여 여하에 달려 있습니다. 부디 많은 관심과 지도편달이 있으시길 기대하며 여러분 모두의 건승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등 역임
현재
제주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전임교수)
중소기업상담회사 지음경영법인
(전) 도의원
(전) 제주 YMCA 사무총장
(전) 농협은행 본부장